BANK INFO

국민은행 760737-04-011933
예금주 : (주)닥터리비엠씨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OTICE

NOTICE

닥터리코스메틱 공지 게시판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피부과 전문의가 개발한 브랜드 ‘닥터리코스메틱’ 탄생비화 공개
작성자 닥터 리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7-11-03 17:40:1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552

이지함피부과 이유득 원장이 직접 개발에 참여해 만든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덕터리코스메틱의 탄생비화가 공개됐다.

닥터리코스메틱은 이유득 원장이 자신의 이름을 걸어 만든 만큼 각오가 남다른 브랜드로 피부과 전문의로서의 경력은 물론 이지함화장품에서의 개발 경험까지 집결한 만큼 개발, 론칭, 운영까지 모든 것에 세심하게 주의를 기울였다.

브랜드의 첫 제품 라인은 마스크팩이었다. 더욱이 1제와 2제를 사용하는 남다른 시스템을 갖췄다. 이 같은 이유에는 23년 경력의 피부과 전문의인 이 원장이 그간 환자들에게 가장 많이 들었던 질문 중 하나가 바로 마스크팩을 한 뒤 무엇을 해야할지 모르겠다는 것이었기 때문이다.

마스크팩을 하는 중에도, 그 후에도 중요한 것은 보습이다. 하지만 마스크팩을 한 뒤 일반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보습제를 찾기란 쉬운 일이 아니다. 사람에 따라 피부 타입이 다르고 선호도가 달라 이를 모두 만족시키는 보습제는 애당초 존재하기 어려워서다.

비단 이러한 사정 때문만은 아니겠지만 국내 유수의 마스크팩에는 사실상 후케어에 대한 설명은 거의 기재되어 있지 않다. 매년 마스크팩의 인기는 높아지고 있지만 정작 그 효과를 제대로 볼 수 있는 사용법에 대한 연구는 거의 이뤄지고 있지 않은 셈이다.

이유득 원장은 환자들의 질문에 대답하기 위해 오랜 시간 수많은 보습제와 마스크팩을 직접 사용해보고 성분을 분석했다. 그리고 마침내 해답을 도출해냈다. 모두를 만족시킬만한 보습제가 존재할 수 없다면, 보습제를 사용하는 방법에 변화를 주면 된다는 것이다.

이 원장은 후케어 보습제로 앰플에 주목, 앰플 사용법을 두 가지로 세분화했다. 일반피부를 위한 워시오프팩과 지성피부를 위한 보습팩이 그것이다. 사용 시간에도 시차를 두었다. 마스크팩 사용 다음날 아침 보습을 더하고 효과를 지속시켜주는 역할로 사용하게 한 것이다.

시트는 물론 성분과 제형에도 차이를 주었다. 신소재코팅소재로 주름/미백 케어를 원하거나 영양 성분의 높은 피부흡수를 원할 때는 크림 래핑 프라임 마스크팩을, 습식극세사시트와 vita10complex로 피부 컨디션을 강화하고 싶을 때는 워터 필드 인핸스 프라임 마스크팩을 사용하도록 구성했다.

이 원장은 “닥터리코스메틱의 마스크팩의 다양한 변주에는 환자를 생각하는 마음이 담겨있다. 사소한 부분까지 잊지 않고 배려한 착한 마스크팩이 소비자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키는 것은 당연하다면 당연한 일일 것이다”라고 말했다.

 출처:금강일보 김일 기자 | jhc@ggilbo.com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byte

비밀번호 OK CANCEL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